ÀÛ¼ºÀÏ : 16-01-09 06:02
±Û¾´ÀÌ :
Á¶È«Áß (220.¢½.27.167)
Á¶È¸ : 13,079 Ãßõ : 4
|
1. ±ÛÀÚü
ÇÐÀ§³í¹®Àº Á¦¸ñÀº HY°ß¸íÁ¶, º»¹®Àº ¹ÙÅÁü, ÁÙ°£°ÝÀº 200%. ¿ëÁö ¿©¹éÀº À§ÂÊ: 35, ¸Ó¸®¸»: 0, ¿ÞÂÊ: 35, ¿À¸¥ÂÊ: 30, ¾Æ·¡ÂÊ: 25, ²¿¸®¸»: 15(´Ü Ç¥Áö´Â ¿ÞÂÊ°ú ¿À¸¥ÂÊ ¿©¹éÀ» °°°Ô ÇÑ´Ù),
Çмú³í¹®Àº ÇмúÁö ¸¶´Ù ´Ù¸£³ª ÀϹÝÀûÀ¸·Î ±ÛÀÚü´Â ¹ÙÅÁü, º»¹® ±ÛÀÚ Å©±â´Â 10Æ÷ÀÎÆ®, ÁÙ °£°ÝÀº 160, ¿ø°í ºÐ·®Àº 20ÂÊ À̳» ÃÖ´ë 30ÂÊÀ» ÃÊ°úÇÒ ¼ö ¾ø´Ù.
2. ¿µ¹® Á¦¸ñ
¿µ¹®Á¦¸ñ¿¡¼ °ü»ç, ÀüÄ¡»ç, Á¢¼Ó»ç¸¦ Á¦¿ÜÇÑ ¸ðµç ´Ü¾îÀÇ Ã¹ ±ÛÀÚ´Â ´ë¹®ÀÚ·Î ÇÑ´Ù.
A Study on the Concepts of ¡®Developmental Disabilities¡¯.
Sociological Discussion of Discriminatory Speech and Freedom of Speech in Social Minorities
3. ¿ä¾à
¿ä¾àÀº ¿¬±¸¹®Á¦, ¿¬±¸¹æ¹ý, ¿¬±¸´ë»óÀÚ, ÃøÁ¤µµ±¸, ºÐ¼®¹æ¹ý, ¿¬±¸°á°ú¿¡ ´ëÇÑ ³»¿ëÀ¸·Î ÇÑ´Ù.
4. ¹øÈ£ ºÙÀÓ
ÇÐÀ§³í¹®Àº ¡°1, °¡, 1), °¡), (1), (°¡) ¡±ÀÇ ¼øÀ¸·Î ÇÑ´Ù. ´Ü ¿Ü±¹¾î´Â ¡°1. A, 1), a), (1), (a)¡±ÀÇ ¼øÀ¸·Î ÇÑ´Ù.
ÇмúÁö´Â º¸Åë ¡°¥°, 1, 1), (1), ¨ç, ᄀ,¡±ÀÇ ¼øÀ¸·Î ÇÑ´Ù.
5. °£Á¢ Àο빮
¡°ÀÌ ¹®Á¦¿¡ ´ëÇÏ¿© ±èö¼ö(1993)´Â ¡¦¡±, ¡°ÃÖ±ÙÀÇ ¿¬±¸(±èö¼ö, 1993; Smith, 1994)¿¡ ÀÇÇϸé,¡±¡°¡¦¡¦ È¿°úÀûÀ̶ó°í ¹àÇû´Ù(±èö¼ö, 1993).¡±¿Í °°ÀÌ Ç¥±âÇÑ´Ù.
6. Á÷Á¢ Àο빮
ÀοëºÎÈ£¸¦ ´Þ°í, ÆäÀÌÁö¸¦ Ç¥½ÃÇÑ´Ù. Áï¡°±èö¼ö(1993)¿¡ ÀÇÇϸé,¡°¡¦¡¦¡¦(p. 123)¡±,¡°ÇÑ ¿¬±¸¿¡ ÀÇÇϸé, ¡¦¡¦¡¦(±èö¼ö, 2013, p. 123)¡±¿Í °°ÀÌ Ç¥±âÇÑ´Ù.
7. ÀúÀÚ°¡ ´Ù¼öÀÏ °æ¿ì
2ÀαîÁö´Â ¸ðµÎ Ç¥½ÃÇϵÇ, 3ÀÎ ÀÌ»óÀº ù¹ø° ÀúÀÚ¸¸ Ç¥±âÇÑ´Ù(´Ü, Çѱ¹Æ¯¼ö±³À°ÇÐȸ´Â 3ÀαîÁö Ç¥±â):¡°±èö¼ö ¿Ü(2013)¡±, ¡°Kauffman et al.(1986)¡±°ú °°ÀÌ Ç¥±âÇÑ´Ù.
8. Ç¥¿Í ±×¸²
<Ç¥ ¥°-1>, <±×¸² ¥°-1>°ú °°ÀÌ < >¸¦ »ç¿ëÇÑ´Ù. Ç¥ÀÇ ¹øÈ£´Â »ó´Ü ÁÂÃø¿¡, Ç¥ÀÇ Á¦¸ñÀº »ó´Ü Áß¾Ó¿¡, ±×¸®°í ±×¸²ÀÇ ¹øÈ£ ¹× Á¦¸ñÀº ±×¸²ÀÇ ÇÏ´Ü Áß¾Ó¿¡ Á¦½ÃÇÑ´Ù. º¸Åë <Ç¥> ³»¿ëÀÇ ±ÛÀÚ Å©±â´Â º»¹® ±ÛÀÚº¸´Ù 1Æ÷ÀÎÆ® Àû°Ô, <±×¸²>ÀÇ ±ÛÀÚ ³»¿ëÀº º»¹® ±ÛÀÚ Å©±âº¸´Ù 2Æ÷ÀÎÆ® Àû°Ô ÇÑ´Ù.
9. Âü°í¹®Çå
ÇÑ, Áß, ÀÏ ¼¾ç ¼øÀ¸·Î ¿°ÅÇÑ´Ù. ±¹¹® Ã¥¸íÀº °íµñÀ¸·Î, ¿µ¹® Ã¥¸íÀº ÀÌÅŸ¯Ã¼·Î ÇÑ´Ù. ¿µ¹® ´ÜÇົ°ú ³í¹®ÀÇ Á¦¸ñÀº ù ±ÛÀÚ¸¸ ´ë¹®ÀڷΠǥ±âÇÏ°í, ³ª¸ÓÁö´Â ¸ðµÎ ¼Ò¹®ÀڷΠǥ±âÇÑ´Ù. ´Ü, Á¤±â°£Ç๰ÀÇ Ã¥¸íÀº °¢ ´Ü¾îÀÇ Ã¹ ±ÛÀÚ¸¦ ´ë¹®ÀڷΠǥ±âÇÑ´Ù. ¿¹½Ã ÀÌ¿ÜÀÇ ¼¾ç Âü°í¹®ÇåÀÇ ÀÛ¼º¹ýÀº APA(American Psycological Association, ¹Ì±¹½É¸®ÇÐȸ) ¾ç½ÄÀ» µû¸¥´Ù.
1) ´ÜÇົ
±èö¼ö (1993). Çб³¿Í Áö¿ª»çȸ. ¼¿ï: ±³À°ÃâÆÇ»ç.
Hallahan, D. P., & Kauffman, J. M. (1994). Exceptional children: Introduction to special education(6th ed.), Englewood Cliffs, NJ: Prentice Hall.
2) Á¤±â°£Ç๰
±èö¼ö, ±è¿µ±æ (1992). ¿µÀ¯¾Æ¸¦ À§ÇÑ ºÎ¸ð±³À° È¿°ú. ±³À°¹æ¹ý¿¬±¸, 25(3), 1-28.
Wolery, M. (1989). Transitions in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ion: Issues and procedures. Focus on Exceptional Children, 22(2), 1-16.
3) ÇÐÀ§³í¹®
±è¿µÃ¶ (1997). Ư¼öÇб³ ±³»çÀÇ Á÷¹« ¸¸Á·µµ¿¡ °üÇÑ ¿¬±¸. Çѱ¹´ëÇб³ ´ëÇпø ¼®»çÇÐÀ§³í¹®.
Wilfey, D. E. (1989). Interpersonal analyses of bulimia: Normal-weight and obese. Unpublished doctoral dissertation, University of Missouri, Columbia.
Âü°í¹®Çå
Àü³²´ëÇб³ ´ëÇпø ³í¹®ÀÛ¼º¹ý(´ëÇпø ±³ÇбÔÁ¤ Á¦33-39Á¶) http://graduate.jnu.ac.kr/GradTreatise/Receipt.aspx °Ë»öÀÏ: 2014.7.3)
Çѱ¹Æ¯¼ö±³À°ÇÐȸ(2015). ÇмúÁö ÆíÁý±ÔÁ¤. http://www.ksse.or.kr/
Çѱ¹Áöü¡¤Áߺ¹¡¤°Ç°Àå¾ÖÇÐȸ(2015). ÇмúÁö ÆíÁý±ÔÁ¤. http://www.kcpmd.net/
Çѱ¹¹ß´ÞÀå¾ÖÇÐȸ(2015). ÇмúÁö ÆíÁý±ÔÁ¤. http://www.k-add.or.kr/
¡Ø APA ¾ç½Ä¿¡¼´Â Âü°í¹®Çå ¸ñ·Ï¿¡ ¸¹Àº ¾à¾î¸¦ »ç¿ëÇÏÁö ¾Êµµ·Ï ±ÇÀåÇÏ°í ÀÖ´Ù. APA ¾ç½Ä¿¡¼ ¾à¾î¸¦ »ç¿ëÇÒ ¶§ ´ë¹®ÀÚ¸¦ »ç¿ëÇÏ´Â °æ¿ìµµ ÀÖ°í, ¼Ò¹®ÀÚ¸¦ »ç¿ëÇÏ´Â °æ¿ìµµ Àִµ¥ ÀÏ°üµÈ ¿øÄ¢Àº ¾ø´Ù. APA °£Ã߸° ¾à¾î À϶÷Ç¥´Â ´ÙÀ½°ú °°´Ù. chap.(chapter, íñ), Pt.(part, ºÎºÐ), Ed.(editor, ÆíÁýÀÚ), Suppl.(supplement, ºÎ·Ï), ed.(edition, ÷ú), Trans.(translated by, ¹ø¿ªÀÚ), 2nd ed.(second edition, Á¦2ÆÇ), Vol.(volume, Ïé), No.(number, ûÜ), Rev. ed.(revised edition, °³Á¤ÆÇ), p.(page º¹¼öÇü pp.)
|
|